본문 바로가기

지니의 취미

[젤네일 추천] 똥손의 도전 "블링카토 젤네일"

안녕하세요 여러분!

꼬꼬마 지니예요. :D

 

 

 

 

 

 


요즘 길어지는 재택으로 집콕이 이어지면서

책 보기, 취미 찾기를 많이 하는듯해요!

 

그것들도 질려가는 요즘! 한 번쯤 해봐야지

고민만 했던 젤네일 붙이기! 도전해봤습니다.

 

여러 상품들을 고민하다가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을 발견!

자랑 좀 하겠습니당 :)


블링카토 젤네일

제가 또 은은한 라임색, 은은한 하늘색 좋아하는데

거기다 귀여운 꽃까지 있던 요 제품!!!

블링카토 젤네일입니다~

 

주문해두고 손톱을 기르고 있었는데 정말 금방

배송 오더라구여! 못 참고 열어봤습니다.


블링카토 젤네일 구성

저 작은 네모 박스에 들어있는 알찬 구성!

다른 제품은 안 써봐서 잘 모르겠지만

너무 편리하게 되어있었어요!

 

따로 준비물이 필요한 게 아니라서 너무 좋았어요!

저는 손톱 말려주는 그런 기계 친구 없거든요...

 

알코올 스왑으로 손톱 닦아주고

바로 부탁했습니다!


블링카토 젤네일

못생긴 제 손이 제품을 잘 보여주지 못하는 게

아쉽지만! 넘모 귀엽쥬...

그 와중에 옷 색도 녹색... :)

 

진짜 성격도 급하고 처음 해보는 거라 걱정했는데

오른손 부착 왼손으로 쉽게 성공!

 

부착했더니 바로 자리 잡아서 모양 잡아도 움직임 없더라구요!

이렇게 편리한 줄 알았으면 코로나 전에 좀 할걸 그랬어요....

 

밖에 나가서 뽐낼 수 없음이 한스럽네요....

제가 손톱이 얇고 짧은 편인데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무엇보다 때어낼 때 걱정했는데 큰 손상 없이

잘 떨어지더군요!


블링카토 젤네일 착샷
블링카토 젤네일 착샷

훗 제 손톱 자랑 한번 더 봐주세용~!

너무 귀엽네요ㅠㅠ

다른 제품도 써봐야겠어여~ 이번 설에 내려갈 때

챙겨가서 엄마랑 같이 붙여봐야겠어요!

 

첫 젤네일 도전 성공적!!

올만에 힐링이네요 :)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우리 힘내자고요! :D

건강하세요.

 

 

여러분 빠빠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