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니의 일상/지니의 맛집

[ 건대 디저트집 추천 ] 생크림 듬북 맛있는 와플집! 띵동와플

안녕하세요 여러분!

꼬꼬마 지니예요. :D

자전거 타고 건대 갔다가

건대 가면 항상 먹는 디저트 집에 들렀어요.

갈 때마다 항상 사람들이 줄 서있는 이곳!

 

 

띵똥와플 건대점

 

[ 띵똥와플 ]

 

가게 외관이 독특하고 낡아 보여서

처음 봤을 때는 먹지 않고 지나갔었어요!

 

그러다 갈 때마다 사람들이 많아서

사 먹어봤었는데

'그동안 먹어봤던 와플들은 와플이 아니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띵똥와플 건대점

 

주문은 작은 문 사이로 주문을 해요!

귀엽죠?

 

 

띵똥와플 건대점 메뉴판

 

메뉴판은 가게 벽면에 붙어있으며

와플 빵 종류로는

플레인 와플, 카카오 와플, 크런치 와플이 있어요!

저는 플레인 와플만 먹어봤어요!

 

주문하실 때는 메뉴판에서 번호를 확인하고

번호로 주문하시면됩니다. :D

 

 

띵똥와플 건대점 대기번호

 

주문을 하시고 나면 번호가 적힌

고스톱을 하나 주셔요.

너무 귀엽죠! 저는 고스톱 코주부를 주셨더라고요.

 

 

띵똥와플 건대점 사과생크림

 

[ 사과잼 생크림 와플 ]

가격 : 1,700

음식 주문 번호 : 7

 

저는 옛날 와플 맛을 제일 좋아해서

오늘도 사과잼 생크림으로 선택했습니다.

 

저는 진짜 생크림을 이렇게 많이 주는

와플 집도 처음이지만 이렇게 많은데

느끼하지 않은 집도 처음이더라고요.

 

진짜 배가 불러도 꼭 들리는집입니다!

오늘도 띵똥와플 먹어서 행복한 하루입니다. :D

 

 

< 위치 공유합니다 >

 

 

 

띵똥와플 건대점

※ 총평 ※

" 베가 불러 터질 것 같아도 띵똥와플 들어갈 배는 있다!

생크림과 잼을 아낌없이 넘치지만 느끼하지 않은 놀라운 집이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우리 힘내자고요! :D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