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니의 일상/지니의 맛집

[창원 가로수길 맛집] 따끈 따끈한 맛집 발견!! 이름이 독특한 곳 '이상한국수집'

안녕하세요 여러분!

꼬꼬마 지니예요. :D

 

 

 

 

 

 


 

오늘은 창원 방문 기념으로

엄마랑 가로수길 방문했다가 발견한

식당 개업 일주일 된

따끈따끈한 맛집을 가져왔어요!


 

이상한국수집

 

사림민원센터역 바로 앞에 위치한 식당인

이상한국수집은 파스타를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파스타랑 국수라는 단어 사이에 약간에 이질감이

느껴지는 게 이 식당의 매력인 것 같아요ㅋㅋㅋ

(식당 이름을 잘 기억 못 하는데 여기는
안 까먹을듯해요)


 

이상한국수집

 

백면에 독특한 표지판이 보이신다면

그곳이니 입장하시면 됩니다.


 

이상한 국수집 외관

 

예쁜 복도를 따라 식당으로 들어가면

민트색의 예쁜 벽돌과 입구가 보인답니당 :)


 

이상한국수집

 

입구를 통해 내부로 들어가지 않고

복도쪽으로 쭉 가면 테라스 좌석이 보여요!

 

이상한국수집

 

천장의 천 사이로 빛이 들어와서 그런지

식사하기에 좋은 분위기더라구요 :) 너무 이쁘죠?


 

이상한국수집 내부
이상한국수집 내부
이상한국수집 내부

 

식당 입구로 들어갔을 때의 내부 느낌입니다.

전체적으로 포근하고 깔끔한 공간입니다.


 

이상한국수집 내부
이상한국수집 내부

 

저는 고민하다 창가 자리를 선택했습니다.


 

이상한국수집 메뉴판

 

메뉴판을 보시면 스파게티, 스테이크, 오므라이스,

볶음우동, 덮밥 종류에 커피, 라떼 에이드까지

먹을 수 있어 따로 카페에 2차로 이동할 필요가

없겠더라구요! 무엇보다 커피 가격이 나쁘지 않네요.

 

혹시나 해서
식사 말고 음료만 먹고 가도 되냐고 여쭤봤더니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구용! :)


 

이상한국수집

 

식사 주문 후에는 레몬물과 물수건을

득템하게 됩니다ㅎㅎ


 

이상한국수집 식전빵

 

잠시 후에는 식전 빵이 나오는데요!

엄청 푸짐하게 주시네용ㅋ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올리브빵이더라구요 적당하게

잘 데워져 맛있었어요!


 

이상한국수집 파스타

 

[ 날치알 새우 크림 스파게티 ]

가격 10,000원

 

음식 1번은 스파게티!

날치알이 뿌려진 스파게티 가격이 저렴해서

큰 기대 안했는데 양도 많고 진짜 맛있더라구요!

날치알이 톡톡 터지면서 맛있는 크림소스랑 먹었더니

환상적... 이날 먹었던 음식 중에 저의 개인적인 베스트입니다


 

이상한국수집 볶음 우동

 

[ 해물버섯듬뿍 볶음 우동 ]

가격 10,000원

 

해물이 듬북 들어가 있는 볶음우동!

과하지 않고 깔끔한 맛 불향이 느껴지면서

익숙한 볶음 우동맛입니당ㅋㅋ


 

이상한국수집 오므라이스

 

[ 치즈오므라이스 ]

가격 10,000원

 

마지막으로 오므라이스! 치즈가 오므라이스

위에 올려져 있을 줄 알았는데

오므라이스 안에 들어가 있더라구요. :)

소스는 토마트 소스가 강한 게 파스타 소스랑

느낌!?!? 샐러드는 리코타 소스였던 것 같아요!

요것두 맛있게 먹었습니당.


 

이상한국수집 아메리카노

 

[ 아메리카노 ]

가격 2,500원

 

여기 진짜 커피 너무 맛있어요....

커피 때문이라도 와야 할 것 같은 이곳ㅋㅋ


 

이상한국수집 패션후르츠에이드

 

[ 패션후르츠에이드 ]

가격 5,000원

 

제가 최애 하는 패션후르츠!

망고랑 같이 들어가 있어서 새콤달콤의

절정을 느낄 수 있는 에이드입니다.


 

이상한국수집 카페라떼

 

[ 카페라떼 ]

가격 4,000원

 

카페라떼 흔들었더니 모양이 살짝 망가져버렸네요...

당연 아메리카노도 맛있으니... 라떼도 맛있어요. :)


따끈따끈한 맛집을 발견해서 기쁘고

맛있는 한 끼 먹어서 기뻤던 날!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우리 힘내자고요! :D

건강하세요.

<위치 공유합니다!>

 

 

 

 

 

 

 

여러분 빠빠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