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니의 일상/지니의 쇼핑

[ 와인추천 ] 여자들이 좋아할 와인! 벨리니 복숭아 와인 (+ 벨리니 딸기 와인)

안녕하세요 여러분!

꼬꼬마지니예요. :D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과일 와인을 추천드리고자 해요!

 

국내에서는 두 곳에만 판매한다고 들었어요.

판교 신세계랑 강남지점?!?

저도 두 번 모두 지인에게 선물 받은 거라

정확한 정보는 모르겠어요.

네이버 검색에도 잘 안 나오더라고요!

 

 

벨리니 복숭아 와인

 

선물로 받은 와인이라 가격정보도 없어요.

하지만 먹어보시면

가격이 생각 안 나실 거예요. :D

 

 

벨리니 복숭아 와인을 먹기 전에

벨리니 딸기 와인도 먹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딸기가 더 맛있더라고요!

 

 

벨리니 와인 코르코

 

이 제품의 장점은 코르크 오프너가 필요 없다는 것!

다만 코르크가 팍 하고 튀어 오를 수 있으니

코르크는 대각선으로 비틀어 열어주셔야 해요!

 

 

벨리니 복숭아 와인

 

사진 속 모습은 찬구랑 저가 와인잔에

각 두 잔씩 마시고 남은 정도고요!

 

벨리니 복숭아 와인 같은 경우는 덩어리감이

느껴지지 않았으며 음미해서 먹어야

복숭아 향이 강하게 느껴지더라고요!

 

벨리니 딸기 와인 같은 경우는 덩어리감이

느껴지며 딸기맛이 강하게 느껴져요!

 

두 가지 맛 모두 인조적인 과일 맛도 없고

너무 달지 않고 깔끔한 맛이에요. :D

 

 

 

달달해서 식사 때 마시기 좋더라고요!

저는 밀푀유 나베랑 같이 먹었어요. :)

맛있어서 이번에도 친구랑 둘이서

한 번에 한병 다 비워버렸네요.

다음에는 다른 맛으로 도전해보려고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우리 힘내자고요! :D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