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니의 일상/지니의 쇼핑

[ 샴푸 추천 ] LUSH 대디-오! 인생샴푸 발견...미친 잔향이자나...

안녕하세요 여러분!

꼬꼬마 지니예요. :D

오늘은 제가 러쉬 할인기간에 구매했던

샴푸 친구를 리뷰하고자 해요!

 

 

러쉬 대디오

 

[ DADDY-O 대디-오 ]

가격 : 36,000

할인 가격 : 18,000

용량 : 250g 

 

바로 요 녀석!!

사실 이름도 별루구... 향도...

제 스타일은 아니라서 눈길도 안 주던 제품

할인해서 구매했어요. :)

 

얼마 전까지

'오지엑스 그래비티 디파잉 & 하이드레이션 + O2 샴푸'

를 사용했었어요!

 

근데 요 제품은 젤리 제형이라

아기 다루듯이 해주지 않으면

덩어리로 푹푹 나와서

저처럼 조심성 부족한 사람은

한 통 금방 쓰더라고요.

 

 

러시 대디오 성분

 

데디오는 제비꽃 향이 강하게 나고요

사용 후 머리에서 제비꽃 향이 기분 좋게 솔솔 나고

소량으로 머리를 감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제가 지성 전용 샴푸를 사용하는데

이 제품 기름기도 잘 잡아주고

머릿결은 부드럽게 잘 잡아주더라고요.

 

 

러쉬 대디오 제형

 

실제 느낌은 이런 느낌이에요.

사진으로는 잘 안 보이지만

반짝반짝 은가루가 들어있는 것 같은 느낌!

우주를 담고 있는 느낌이 들어요. 

 

 

다음번에 할인기간에 대디-오 있으면

여러 개 쟁여둬야겠어요!

대디-오 팬분들이 왜 쟁여두는지 알겠더라고요.

 

제가 러쉬에서 사용해 본 적 있는 다른 샴푸로는

 

 

러쉬 와바시 샨 쿠이

 

[ WASABI SHAN KUI 와사비 샨 쿠이 ]

가격 : 48,000

할인 가격 : 24,000

용량 : 300g 

 

바로 요 녀석!!

저는 다시 또 구매해서 사용해보고 싶다는

생각은 안 들더라고요.

 

알갱이 감이 있고 좀 뻑뻑한 제형이에요.

좋은 점으로는 이 제품도 잔향이 강하고

감은 후 두피가 시원해서 여름에 사용하기에 좋을 것 같아요!

 

오래간만에 찾은 인생 샴푸!

다른 분들에게 어떻지 궁금하네요. :D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우리 힘내자구용! :D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