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니의 일상/지니의 쇼핑

[ 익선동 핫플 ] 유니크하고 이쁜 가방을 만날 수 있는 곳... OBLESS

안녕하세요 여러분!

꼬꼬마 지니예요. :D

지인분이

제 생일 선물을 사준다고 해서

제가 찜해둔 집으로 직행했습니다. :)

 

 

OBLESS
OBLESS

 

진짜 너무 이쁘죠....

유리 사이로 보이는 귀요미 가방들

 

친구랑 전에 익선동 갔을 때

이쁜 가방들 많아서 꼭 다시 와야지 했는데

기회가 와서 너무 행복하더라고요. :)

 

 

OBLESS

 

옷, 가방, 신발을 팔고 있어요!

 

 

OBLESS
OBLESS

 

[ 고페르백 ]

가격 : 89,000원

 

 

저는 여름 가방용으로 두 제품을

계속 번갈아 들어보면서

고민 고민했어요.

 

두 제품 모두 신상에 반응을 보는 시기라

주문 예약해야 하더라고요...

 

둘 중에 저는 얌전 옷들이 많아서

포인트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진주 손잡이 가방을 선택했어요..

 

진짜 들면 너무 이뻐요...ㅠ

빨리 가방 받았으면...

 

적당한 가격에 특별한

가방, 선물용 가방을

찾으신다면 여기 괜찮을 것 같아요!

 

 

< 위치 공유합니다! >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우리 힘내자고요! :D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