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니의 일상/지니의 쇼핑

[ 20대 여자 생일선물 추천 ] 유니크하고 다양한 색상의 지갑을 찾으시나요? 생일선물로도 적당한 가격!

안녕하세요 여러분!

꼬꼬마 지니예요. :D

제가 생일선물로 선택했던

반지갑이 품절 상태라

친구가 직접 저를 데리고 가

생일 선물을 사주더라고요!

 

색상도 너무 다양하고 이뻐서

친구 생일 선물이나 여자 친구 생일

고민이신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기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D

 

 

Fennec

 

[ Fennec ]

 

저는 처음 들어보는데

꾀나 유명한 집이라고 하더라고요!

 

색상도 다양하고 깔끔한 디자인이라

보자마자 색상 선택하고 있었어요.

 

 

Fennec
Fennec

 

핸드폰 케이스, 목에 걸고 다닐 수 있는 지갑,

에어팟 케이스까지 너무 다양하더라고요!

 

 

Fennec

 

 

저는 코엑스점을 갔었는데

여기는 종류나 색상이 적은 편이라고 하더라고요!

저는 딱 이 수많은 지갑을 보는 순간...

너무 좋더라고요!

 

저는 원하는 기준이 심플하지만 지폐도 펴서 수납할 수 있고

동전 수납도 따로 가능하고

카드 수납도 따로 가능하길 원했어요!

 

그걸 딱 만족하는 디자인을 선택하고는

색상 고민을 시작했어요...

너무 탐나는 색들이 많더라고요...

 

 

Fennec

 

 

저는 고민 끝에 살구빛 도는 핑크?!?!

( 어디 가서 미대생이라 말하기 부끄럽네요...)

를 선택했습니다!

 

 

Fennec 포장

 

 

코엑스는 ALAND매장 안에 Fennec가 있어요!

포장도 너무 깔끔하죠 :D

 

 

Fennec 포장

 

열면 이렇게 들어가 있어요ㅠㅠ

심. 쿵. 사

친구가 사준 거라 정확한 가격은 모르겠지만

4만 원에서 5만 원 사이였던 것 같아요!

 

가볍고 디자인도 심플해서 데일리로 딱입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반달 부분이 동전지갑이고

펼치면 지폐와 카드를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공간 활용을 너무 잘했더라고요!

산지 2주 정도 되었는데 요즘 이것만 들고 다녀요.

다른 색도 장만해둬야겠어요. :)

 

친구야 생일 선물 고마워

너무 잘 들고 다니고 있어!!

 

 

< 위치 공유합니다! >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우리 힘내자고요! :D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