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니의 일상/지니의 볼거리 탐방

[ 서촌 편집샵 ] 나를 서촌까지 오게만든 곳 '오에프알'

안녕하세요 여러분!

꼬꼬마 지니예요. :D

 

 

 

 

 

 

 

 

 


건강과 젊음을 믿고 재수, 대학생 생활을
거쳐 너무 몸을 혹사시켜서 그런지 25살이라는
나이에 병원 갈 일이 많아지더라구요.

진짜 건강은 건강할 때 지켜야 한다죠...
병원에 지친 저에게 새로운 변화 자극을
주고 싶어 향한 서촌! 서촌만의 분위기를
추천해 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방문했어요!

사실 피곤하고 지쳐서 거의 집까지 다 도착했는데
발길을 돌려서 향했어요.

제가 방문한 곳은 서촌 검색하면 가장 많이 나오는
편집샵인데요?


 

오에프알 외관
오에프알 외관

[오에프 알]
영업시간 : 11:00 ~ 20:00

외관을 보시면 일반 주택 집처럼 생겼어요.
위치도 꼬불꼬불 골목 사이를 지나가야 해서
지도를 못 보는 편이 아닌데도 한번
골목 잘못 들어갔었어요.


 

오에프알 입구

드르륵 미닫이문을 열고 들어가면
입구부터 이쁘게 꾸며져 있어요.

디퓨져는 코엑스에서 봤던 제품인데
산타마리아 노벨라 브랜드입니다!


 

 

오에프알 에코백
오에프알 에코백
오에프알 에코백 가격

저는 방문하자마자 제가 오에프 알에
온 목적인 에코백이 있는 코너로 직행했어요.

색상들 너무 이쁘죠?
가격이 2,7000원이라 최대한 참아보겠다는
생각으로 이것저것 착용해봤는데

생각보다 재질이 너무 얇아서
제스타 일이 아니라 구매욕구를 참을 수
있었습니다.

역시나 에코백이 가장 유명한 곳이라 그런지
이 코너에 사람이 제일 많더라고요.

거울 한번 보는데 줄 서서 봤어요. :)
가벼운 데일리 느낌의 에코백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마음에 들어하실 것 같아요.
그렇지만 가격은 잘 모르겠어요...


 

오에프알 도서
오에프알 도서

매장 한구석에는 책들이 있습니다.
아이들 책 구매해 가시는 분들도 있었어요.
책들이 대부분 카페에 인테리어 용으로 사용하거나
집에서 인테리어용으로 사용할 만한 디자인의
책들이 많았어요.


 

오에프알

에코백 코너 앞 에믄 여름옷들도 판매 중이더라고요.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어서인지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오에프알 2층가는 길

이층으로 올라가는 길이네요.
외국 집 계단 분위기가 나죠?

벽에 걸려있는 그림들의 분위기가
제 스타일인 곳입니다.


 

오에프알 방침

 오에프 알 벽 한쪽에 방침이 적힌 종이가
부착되어있더라고요.

구매하시기 전에 숙지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1. 아래 제품들은 교환/환불 불가 제품들입니다.
티셔츠류, 액세서리류, 슈즈류, 식기류

2. 기타 상품 불량 혹은 변심의 사유로 교환/환불 시
구매 영수증 지참하여 7일 이내 방문

3. 기타 구매 후 훼손된 상품에 한해서는 교환/환불 불가

4. 쇼핑백은 유상 판매 중으로 되도록 에코백 사용
부탁드립니다.


다른 것들은 다 일반적으로 흔하게 볼 수 있는 방침이지만
1번은 잘 알아두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오에프알 2층
오에프알 2층
오에프알 2층

2층 분위기는 1층과 또 다른 것 같아요.
파는 물품이 달라서 그런 것 일 수도 있지만
사진을 찍고 싶더라고요.

구매욕구도 적당하게 잘 참을 수 있고
힐링하고 갈 수 있는 곳이네요!

서초에 방문하시면 한번 구경해보세요~!


오늘도 힐링하고 갑니다. :)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우리 힘내자고요! :D

건강하세요.

 

< 위치 공유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