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니의 일상/지니의 쇼핑

[뉴푸드 샐러드] 리코타 샐러드 러버의 원픽! 발사믹 소스랑 리코타 치즈 따로 팔아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꼬꼬마지니예요. :D

저는 다이어트 용도가 아닌

첫 끼니를 산뜻하게 먹는 용도로

샐러드를 먹기 시작했는데요. :D

 

그래서인지 소스도 아낌없이 팍팍

닭가슴살도 거의 기름에 튀겨먹어요!

 

샐러드쟁이 꼬꼬마지니는

샐러드 중에서 '리코타 샐러드'를 가장 좋아하는데요!

여러 샐러드 제품들을 먹어 봤는데

 

원픽은 바로 두구두구두구

 

 

뉴푸드 리코타 샐러드

[뉴푸드 리코타 샐러드]

가격 : 3980원

구매처 : 이마트몰, 이마트

 

 

뉴푸드 리코타 샐러드 구성

 

구성은 발사믹 드레싱, 콘 옥수수, 리코타 치즈, 샐러드이고요

저는 발사믹 소스 반만 쓰고 여기다 요구르트 소스도

같이 섞어먹어요! 그럼 진짜 꿀맛 :D

 

샐러드 구성으로는

양상추, 방울토마토, 로메인, 치커리, 적근대

로 이뤄져 있어요!

 

 

CJ 요거트 드레싱

저는 이번에 이 제품과 함께 먹어봤습니다.

다들 이조합을 잘 모르시더라고요!

꼭 한번 먹어보세요!

단짠의 조합!?!?

 

 

저는 리코타 샐러드 먹을 때

베이컨과 닭가슴살을 번갈아 가면서 먹어요!

 

 

닭가슴살과 리코타 샐러드

 

샐러드는 그냥 일반적인 싱싱함이에요!

저는 콘 옥수수도 한꺼번에 넣고 비벼먹어요!

닭가슴살은 하림 '닭가슴살 블랙페퍼' 제품을 제일 좋아해요.

한 번에 제품 반씩 먹어요!

55g / 110g

그럼 딱 배가 든든한 것 같더라고요. :D

샐러드는 기분 좋게 배부른 그 맛에 먹어요.

 

 

※ 총평 ※

리코타 치즈, 발사믹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따로 구하고 싶은 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