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니의 일상/지니의 쇼핑

[GS편의점 간식] GS 신당동 떡볶이 스낵, 나쵸치즈콤보, 순수우유케이크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꼬꼬마지니예요. :D

오늘은 다람쥐 습성이 있어서

간식들을 모아뒀다 먹기를 좋아하는

저의 편의점 간식 후기를 간단하게 준비했습니다. :ㅇ

 

 

 

 

제가 편의점 자사 과자들은

GS 과자를 제일 좋아하는데요!

요즘 빠진 과자인 '신당동 떡볶이 스낵',

1+1 할인으로 득템한 나쵸치즈콤보,

마지막으로 롯데에서 나온 '순우유케이크'

오늘은 이 3가지를 리뷰해보겠습니다!

 

 

GS 신당동 떡볶이 스낵

1. 신당동 떡볶이 스낵

가격 : 1200원

용량 : 126g

 

매콤 달달한 맛의 스낵이에요!

중간중간 좀 딱딱한 녀석들도 있지만

요즘 푹 빠진 제품이에요. :D

양이 많아서 한 번에 한 봉지를 다 먹어본 적이 없어요!

 

# 안주용 #간식용 #매콤달콤 #푸짐한 양

 

 

GS 나쵸치즈콤보

2. 나쵸치즈콤보

가격 : 2000원

할인가격 : 1000원

 

제가 치즈소스 나쵸를 좋아해서

다양한 제품들을 먹어봤는데

나쵸 맛은 일반적인 맛? 소스는 많이 아쉬웠어요.

나쵸 맛이 좀 더 짭짤하고

소스는 치즈맛이 좀 더 깊었으면 좋았을 것 같아요!

 

# 안주용 #간식용 #살짝 아쉬운 맛

 

 

롯데 순수우유케이크
롯데 순수우유케이크

3. 순수우유케이크

가격 : 2500원

용량 : 85g

 

파스퇴르 우유로 만들었다 해서

부드럽고 너무 달지 않은 깔끔한 맛을 원했는데

생각보다 달았어요. ㅠ.ㅠ

그리고 빵보다 크림이 절반 이상이라 느끼했어요!

크림 필요하면 사 먹어야겠어요.  :)

 

# 리얼... 생크림(케이크)... #생크림 절반 이상

#부드러운 빵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코로나 19 확산이 아직 문제더라고요...

모두 건강 조심하세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