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니의 일상/지니의 맛집

[솔직 후기] 을지로 일본 곱창대창요리! 야마야

안녕하세요 여러분!

꼬꼬마지니예요. :D

오늘은 지난번에 다녀왔던 음식점 중에

실망했던 곳을 소개해보려고 해요!

제 입맛과 친구 입맛 기준이라

너무 믿지는 마시고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D

 

 

을지로 입구 야마야

 

을지로 입구에 위치한

모츠나베로 유명한 야마야 음식점!

 

지인의 추천으로 방문했습니다.

저는 저녁식사를 하러 갔는데

식당 분위기와 음식들이 술집이더라고요. :D

 

 

하카타모츠나베 매운맛

[ 하카타 모츠나베 ]

가격 : (1인분) 15,900원

 

저는 친구와 하카타모츠나베 매운맛이

한국인들 입맛에 제일이라 해서 먹었어요!

맛이 밍밍하고 별 특징을 느끼지 못해

저와 친구는 실망했습니다.

 

 

명란 풍미 닭튀김

[ 명란 풍미 닭튀김 ]

가격 : 10,900원

 

명란 풍미 닭튀김 같은 경우는

시킨 것 중에 가장 맛있었지만

명란 때문인지 다소 짜더라구요. ㅠ.ㅠ

파채는 맵지 않고 맛있었어요!

 

 

 

[ 명란 주먹밥 ]

가격 : (2개) 6,500원

 

명란 주먹밥은 모츠나베만 먹기 힘들어서 시켰어요!

명란이 그리 짜지 않아서 그냥 밥이랑 먹는 느낌이 들었어요.

별 특징 없는... 깔끔한 맛이었어요.

 

 

※ 총평 ※

" 제 입맛과 친구의 입맛에는

맛집이 아니었던 곳..."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친구야! 이 날 너 덕에 잘 먹었어 :D

비록 솔직한 후기를 남겼지만... 고마워~!

 

코로나 19 확산이 아직 문제더라고요...

모두 건강 조심하세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