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니의 일상/지니의 맛집

[ 성수역 맛집 ] 베이글 맛집 카페 가뜨머차! 촉촉하고 쫀득한 식감, 계속 생각나는 맛!

안녕하세요 여러분!

꼬꼬마지니예요. :D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성수역

베이글 맛집을 추천드리려고 해요!

 

성수역에 식사하러 갔다 발견한 곳인데요.

네이버에 검색해서 가깝고

상단에 뜨는 곳에 생각 없이 갔었어요.

 

엇.... 근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그 뒤로 계속 방문하고 있어요.

이 맛집은 바로바로!

 

 

카페 가뜨머차

 

카페 가뜨머차

성수역에서 도보로 1분 거리!

 

 

카페 가뜨머차 메뉴판

 

베이글 가격은 2000원

크림치즈도 따로 판매하더라고요!

 

 

카페 가뜨머차 크림치즈

 

크림치즈는 플레인만 먹어봤는데

조금 버터 느낌이 강해서

크림치즈는 별로 였어요!

 

 

카페 가뜨머차 베이글 종류

 

베이글 종류는 사진에서 보이는

어니언, 초코, 왕치즈, 치즈, 크랜베리, 흑미,

블루베리, 녹차, 플레인, 옥수수, 오징어 먹물

이 있습니다!

 

저는 이 중에서 플레인, 블루베리만 먹어봤어요.

색들이 강해서 지점토처럼 보인다 생각했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D

 

저는 블루베리 맛을 제일 좋아해요!

 

 

카페 가뜨머차 베이글

 

저는 베이글을 구워서 한쪽에는 크림치즈

한쪽에는 잼을 발라서 먹는 것을 좋아해요!

 

 

 

베이글의 식감은 겉은 쫄깃하고

속은 서브웨이 플랫브레드랑 비슷해요!

 

친구는 식빵 같다고 조금 아쉬워하더라고요!

하지만 저는 최애 베이글집 중 하나입니다. :D

 

 

샹 달프 딸기잼과 크림치즈

 

잼은 너무 달지 않는 '샹 달프 잼'을 선호하고요!

크림치즈 같은 경우는 위 제품보다 '폴리 포크림치즈'가 더 맛있더라고요.

위 제품은 치즈맛보다는 좀 짜다는 생각이 더 강하게 들더라고요!

 

 

< 위치 공유합니다! >

 

 

※ 총평 ※

( 베이글 기준 점수 )

" 촉촉하고 쫀득한 부담 없이 끌리는 맛"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우리 힘내자고요! :D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