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니의 일상/지니의 쇼핑

[이케아 새학기 20% 할인] 스탠드 조명 추천! + 귀여운 알라 인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꼬꼬마 지니예요. :D

 


여러분! 이케아가 1월 16일 ~ 2월 11일까지 신학기 할인을 합니다.

마침 스탠드 조명이 필요했어 가지고 고양점 이케아 간다는 친구한테 부탁했습니다.

 

도착했다는 사진만 보고도 너무 기분 좋아서 친구 연락만 기다렸습니다. ㅎㅎ

매장 안에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마스크를 하고 있었다고 해요!

( 마스크 착용을 부탁드린다는 안내방송도 계속 나왔다고 했습니다. )


고양점 이케아

 

저의 쇼핑 리스트로 가장 먼저 선택된 제품은 바로바로 코알라 인형입니다.

너무 귀여워서 구매했지만 무엇보다 가장 큰 이유는 바로 할인 품목이라는 것입니다.


[ 쇠타스트 봉제인형 25cm 코알라 ]

가격 : 19,900원

할인 가격 : 7,900원

 

이케아 쇠타스트 봉제인형 25cm 코알라

엄마 코알라가 아기 코알라화 함께 있는 인형인데

가위로 두 인형을 쉽게 분리 가능합니다.

 

저는 붙어 있는 모습이 귀여워서 구매했던 거라

인형을 때어내지 않고 침대 위에 올려두었습니다.

침대 분위기는 확 살아라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


여기서 저만의 재미있는 쇼핑 방법 하나 추천합니다!

 

(이번 할인 기간에만 가능?!?!?) 

매장 곳곳에 코알라 인형들이 많이 숨어있었더라고요. ㅎㅎ

저두 친구가 찍어준 사진들 보고 같이 코알라 찾는 재미가 솔솔 했습니다.

 

유아식기를 착용중인 '알라'
아기 코알라와 의자에 앉아있는 '알라'

아기들 유아 식기를 착용 중인 코알라 인형과

아기 코알라와 어린이 식탁에 마주 보고 앉아있는 엄마 코알라

이렇게 저와 친구는 2곳에서 발견했는데요!

여러분도 한번 찾아보세요~!

자연스럽게 코알라 인형들이 숨어있으니 잘 보셔야 합니다.

직원분들의 아이디어가 대단하네요.

 

그다음 저의 쇼핑리스트는 스탠드입니다.

책상 스탠드가 4년 동안 제가 못살게 굴었더니

사용 중에 계속 꺼져서 곧 고장 날 느낌이 들었습니다.

 

다음 제품으로는 깔끔한 느낌을 원했습니다.

이케아에서 딱 발견한 인생 스탠드!


제가 구매한 스탠드 컬러 같은 경우에는 전구 코너에서는 못 찾았고

마지막에 진열대 쪽에서 발견했는데요~

( 전구는 별도로 구매해야 했습니다. )

 

이케아 FORSA 포르소 블루

[ FORSA 포르소 블루 ]

가격 : 29,900원

할인 가격 : 19,900원

 

[ RYET 뤼에트 N1 LED 전구 ]

가격 : 6,000원

 

무려 1만 원이나 할인하더라고요! 전구까지 사더라도 너무 저렴한 가격ㅠ.ㅠ

'그린'컬러와 '블루' 컬러가 할인하더라고요!

저는 제 방과 블루가 더 잘 어울릴 것 같아서 블루로 선택했습니다.

클래식한 느낌의 스탠드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사용하기에 딱인 것 같습니다.


 

FORSA 포르소 제품 구성품

친구가 집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조립 진행했어요~!

구성품도 매우 간단하고 조립도 너무 간단하더라고요! 따로 공구용품이 필요 없었습니다.

 

전에 협탁은 조립하기가 엄청 어려웠던 기억이 남아있습니다.

제품마다 조립 난의도가 다른 것 같아요. :)

 


[이케아 FORSA 포르소 블루] 조명 실제 느낌

오늘 하루도 성공적인 쇼핑 했습니다.

할인 기간 얼마 안 남았으니까 여러분도 얼른 구매하세요. :D

다양한 제품들이 할인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는 실수로 전구색을 백색이 아닌 주황색으로 구매해버렸습니다.

확인 잘하시고 구매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이케아 제품들은 직접 조립해야 하는 형식이라

이런 것들을 어려워하시는 분들에게는 힘들게 느껴질 수 있지만

그만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고

내가 직접 조립한 가구라는 생각에 더 애착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