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니의 일상/지니의 쇼핑

[20대 중반 피부관리] 주름 관리 제품! 유세린 하이알루론 추천!!

안녕하세요 여러분!

꼬꼬마 지니예요. :D

 


저는 10대 때 여드름 피부라 스트레스 많이 받았습니다.

피부과도 많이 다니면서 관리했지만

역시 넓어지는 모공을 막을 수는 없었습니다.

 

20대 초반에는 트러블 고민이 줄어들면서

크게 피부와 관련해 고민이 없었습니다.

 

지금은 20대 초반과 다르게 한해 한해 지날수록

피부 당김에 고생 중인데요.

 

전에는 어른들이 피부관리 미리미리 해야 해!

한 해 한 해 느껴지는 게 다를 거라는 말을 대충 흘려 들었는데

이젠 걱정해야 하는 나이가 다가왔더라고요.

 

이런 제가 요즘 찰떡인 주름 라인 제품을 찾았는데요!


'유세린 하이알루론'

 

유세린 하이알루론

처음에는 유세린 수분 라인 크림을 사용했습니다.

 

유세린에서 정말 괜찮은 라인은 주룸 제품이라 들었습니다.

그래서 쇼핑 리스트에 적어두었다가

올리브영에서 할인할 때 구매했습니다!

 

유세린 제품은 인터넷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올리브영이나 랄라블라, 롭스에서 많이 할인 할 때

구매하는 것이 더 저렴한 것 같아요.


 

할인에 끼워주는 상품까지 있어서 바로 구매했어요. :D

유세린은 독일 제품입니다.

 

지금까지 여기서 제가 사용해본 제품은

'유세린 하이알루론 나이트 크림'입니다.

 

'ELASTICITY-DAY' 제품과 달리 'NIGHT'는

좀 더 꾸덕하고 농도가 더 진한 느낌입니다.

 

좀 더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낮과 밤으로 나눠서

'ELASTICITY-DAY'는 낮에 'NIGHT'는 밤에 사용할 예정입니다.


크림 제품 외에도 총 2가지 제품을 함께 사용하고 있습니다!

에센스와 오일 제품인데요! 두 제품다 크림과 같은 라인은 아닙니다.

 

유세린 하이알루론 모이스쳐 부스터

 

1.

유세린 하이알루론 모이스쳐 부스터

빈틈없이 탱탱한 피부를 선사하는

첫 단계 히알루론산 젤리 세럼

 

이 제품 같은 경우에는 스킨 다음으로 발라주고 있습니다!

이 제품의 단점은 다른 화장품 제품 또는 얼굴을 많이 만지면

뭉침 발생이 있는 편이라 저는 낮에는 사용하지 않고

저녁때만 사용합니다!

 

또한 화장품에서 알콜향이 많이 아는편이라

알콜에 민감하시거나 향에 민감하신 분들에게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유세린 엘라스티시티 페어셜 오일

 

2.

유세린엘라스티시티 페어셜 오일

영양과 수분을 채워주는 광채 오일

 

이 제품 같은 경우는 세럼을 바른 후

크림에 섞어서 사용해 줍니다.

그럼 얼굴에 광채가 나 반짝반짝!

이 제품 같은 경우는 낮과 밤 둘 다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포이드로 되어있는 제품이라

원하는 양만큼 사용하기에 좋아요!

 

부감없이 사용하기 좋은 오일인 것 같습니다.

얼굴에만 사용하는 것이 아닌 겨울처럼 건조할 때

몸에서 건조한 부위에 발라주는 것도 좋습니다.

 

양이 많은편이라 다양하게 활용하기에 좋아요.


그리고 이번에 11번가 월간 십일절에 유세린 제품이 할인하더라고요!

제품 기본 할인 + 통신사 할인 + 포인트 아주 탈탈 털었어요.

 

다른 제품들도 많이 할인했었지만 저는 미스트가 필요했습니다.

그래서 유세린 아쿠아포린 미스트

개당 6420원에 구매했습니다!!

( 원가 19,000원 입니다. )

 

한 번도 사용해 본 적이 없어서 배송 오기 전에

매장에 가서 직접 사용해 봤는데

아벤느만큼의 분사력은 아니지만 촉촉하고 피부에 광채가 나더라고요!

 

저는 좀 더 미세한 분사느낌을 좋아하지만

한번 분사하면 손을 놓기 전까지 계속 미스트를

사용할 수 있는게 편리했습니다.

 

제품 뒷면을 살펴보니 파라벤, 인공향료, 색소 무첨가 포뮬러

유해 성분이 들어가 있지 않다고적혀있었어요.

 

성분도 괜찮고 피부 당김과 건조함을 개선해주는 미스트라고 하니

한 개는 엄마드려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