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니의 일상/지니의 맛집

[가로수길 핫플] 엄마가 극찬하는 커피집! '리베플라츠' 저도 한번 가봤습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꼬꼬마 지니예요. :D

 

 

 

 

 

 

 

 

 


오늘은 전 게시글에서 제가

빵을 사고 근처 맛있는 커피집으로 갔다고

했는데요~! 그 곳을 리뷰하고자해요. :)

 

요즘 엄마가 최애하는 커피집인 만큼

믿을 만한 곳이랍니다!


리베플라츠 외관

[리베플라츠]

영업시간

월~토 11:00 ~ 22:00

일 11:00 ~ 19:00

 

창원 가로수길에 위치한 카페!

주택가쪽에 위치해 있으며 한적한

느낌이 들어 편안하게 머물다 갈 수 있는 곳!

 

무엇보다 커피 맛이 끝내준다고해요. :)

요즘 창원에도 감성카페들은 너무 많아서

커피 맛있는 곳을 더 찾게 되는 것 같아요.

(물론 저는 창원에 잘 없습니다!)


리베플라츠 메뉴

리베플라츠 메뉴입니다!

커피 종류만 하도 많은데 커피도

드립커피는 따로 분류했더라고요!

 

그 외에도 라떼, 에이드, 차, 주스 다양한

음료가 있었어요!

 

디저트로는 케이크 종류랑 마들렌이 있더라구요!


리베플라츠 카운터

카페 카운터는 바로 입구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깔끔하고 음료 만드는 모습이 바로 눈 앞에서

상세하게 볼 수 있어서 재미있더라고요.


리베플라츠 내부

이 날 사람들이 생각보다 있어서

한 곳만 촬영을 했지만 매장이 전체적으로

테이블도 많고 자리가 잘 배치되어있어서

넓었어요! 저랑 엄마는 젤 안쪽 푹신한 쇼파와

대형 거울이 있는 자리에 앉았습니다!

 

저희가 앉은 자리에서 스피커가 보이는데

엄마가 탐내시더라고요. :)

 

음질이 좋고 인테리어용으로 좋긴하겠더라고요!


리베플라츠 커피

카페이야기하고있었더니 음료가

나왔더라고요. 이날 커피 맛집이라해서 간거라

고민없이 저도 커피를 시켰습니다.

 

[아메리카노]

가격 : 4,500원

 

엄마는 언제나 아메리카노 핫!

첫 한입부터 다 먹을때까지

너무 고소하고 맛있다고 칭찬하더라고요.

 

[콜드브루 라떼]

가격 5,000원

 

저는 콜드브루 라떼를 선택했어요!

커피맛을 잘 모르지만 서울에서 제가

맛있다고 칭찬하던 을지로 카페 커피만큼

맛있었어요!

 

기분좋게 한잔 다 비웠습니다!

(저는 커피를 좋아하지 않는편입니다.)


리베플라츠

이날 엄마랑 성공적인 데이트했네요.

창원은 정말 서울보다 가격 착하지만

맛있는 감성 카페들이 많은 것 같아요!

 

코로나가 갑자기 심해져서 집을 못내려가고

있네요~! 다음에 엄마랑 또 방문하고 싶은 곳

입니다. 추천드려요. :)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우리 힘내자고요! :D

건강하세요.

<위치 공유합니다!>

여러분 빠빠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