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니의 일상/지니의 맛집

[압구정 카페] 여러 분위기들이 섞여 있는 카페, 젋고 한적한 곳을 찾는다면, '마키아티 플러스' 어떤가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꼬꼬마 지니예요. :D

 

 

 

 

 

 

 

 

 


제가 주말에 지인을 만나기 위해 방문했던

카페에서 리뷰하려고 찍어뒀던 사진을

드디어 가지고 왔네요~!

 

분위기가 독특한 곳이라 한번

소개해드리고 싶더라고요.


마키아티 플러스 외관

[마키아티 플러스]

운영 시간

평일 11:00 - 22:30 Last Order 22시

토요일 11:00 - 22:30 Last Order 22시

일요일 11:00 - 21:00 Last Order 20시 30분

공휴일 11:00 - 22:30 Last Order 22시

 

이름부터 독특한 카페!

도산공원 앞에 위치한 이 카페는

역에 내려서 접근하기에는 다소 접근성이 떨어져요!


마키아티 플러스 카운터

카페 입구에 들어갔을 때 보이는

카운터의 모습입니다.

카운터 크기부터 상당히 크더라고요.


마키아티 플러스 디저트
마키아티 플러스 디저트

카운터 옆쪽에는 판매 중인

디저트들을 볼 수 있는데요!

 

타르트, 케이크, 쿠키, 스콘, 머랭

들을 만날 수 있어요.

 

저는 이날 이미 밥을 먹고 간 상태라

디저트는 따로 먹어보지 못했어요. :)


마키아티 플러스 내부

내부 공간 보이시나요!

무슨 넓은 복도가 있고 그 옆에 다른 공간과

테라스 공간이 있습니다.

복도 중간에는 화장실이 있는데

무슨 미래 화장실 느낌이었어요.

(이질적인 느낌!?!?)


마키아티 플러스 내부
마키아티 플러스 내부
마키아티 플러스 내부

옆쪽 방으로 가면 보이는 샹들리에 조명

빈티지함에 섞인 다양한 느낌들을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전체적으로 공간이 넓고 여러 명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많아 여러 명에서

이용하기에 좋은 카페인 것 같아요.

 

무엇보다 테라스 테이블 공간이 있다는 게

제일 포인트인 것 같아요.


마키아티 플러스 음료

[패션푸르트 주스]

가격 7,000원

 

기다리던 음료가 나왔습니다.

저는 이날 패션푸르트를 마셨어요!

 

음료는 가격은 좀 세지만 맛은

괜찮았어요!

 

음료 맛이 망고라서 잘못 나온 건가

했는데 또 잔 밑에 패션후르츠 씨가

깔려 있더라고요.

 

가격이랑 전체적으로 봤을 때는

가격만큼의 맛은 아니었어요. :)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우리 힘내자고요! :D

건강하세요.

<위치 공유합니다!>

 

 

 

 

여러분 빠빠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