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니의 일상/지니의 맛집

[한남 카페] SPC의 야심찬 배스킨라빈스 카페 '하이브' 들어보셨나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꼬꼬마 지니예요. :D

 

 

 


오늘은 제가 다녀왔던 이색 카페를

추천드리고자 해요!


하이브한남

[하이브 한남]

영업시간 10:00 ~22:30

 

하이브 한남은 저처럼 한강진역에서

내려서 걸어간다면 시간이 다소 걸린답니다!

 

친구랑 다소 둘러서 걸어간 건지 모르겠지만

힘들어서 멍해질 때쯤 화려한 건물이

보이더라고요!

 

건물이 사진으로 봤을 때는 몰랐는데

5층 높이라 그런지 엄청 높더라고요.

 

벽에 그려진 일러스트 너무 이뻐요.


하이브 한남

한번 들어가 볼까요?


하이브 한남

들어갔을 때 가장 먼저 보이는 커피!


하이브 한남

그 뒤에는 다양한 종류의

쿠키들이 있습니다!

 

시식도 가능하니 한번 먹어보고

선택하는 것 추천드려요.

 

저 같은 경우는 겉 바삭 속 촉촉을

좋아하는데 하이브 쿠키들은

전체적으로 촉촉했어요. :)


하이브 한남

다양한 종류의 빵, 셀러도 있고

아이스크림은 오가닉 라인만

판매 중인데 종류는 사진에 보이는

10가지만 있다고 생각하시면 돼요~!


하이브 한남

건물 2층 카운터이고

3~5층까지 이용할 수 있는 공간!

 

주문은 각 층에서 키오스크로도

가능합니다.


하이브 한남

엘리베이터 내부 모습입니다.

너무 귀엽죠! 벽면은 레드

거울은 아이스크림 바 모양입니다!

전체적인 분이기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거울이 너무 커서 저랑 친구가 찍히더라고요!


하이브 한남

저는 2층에서 주문하고 올라갔습니다!

귀여운 진동벨을 가지고 자리 잡으러 고~


하이브 한남

층마다 분위기가 다른 것 같아요.

예술적으로 분위기들을 꾸몄더라고요!

위 사진은 5층입니다!


하이브 한남

이 사진은 몇 층인지 기억은 안니지만

벽에 큰 쿠키 모형이 걸려 있는 게

인상적이었어요. :)


하이브 한남

소파가 놓어져있는 자리가 많았어요.

제 방에도 쇼파 하나 있었으면 좋겠네요..


하이브 한남

창가 자리 느낌은 다른 층도

동일했던 것 같아요!


하이브 한남

저와 친구는 5층을 선택했어요.

한 테이블 사람 있었는데 저희가 오고 나서

나가셔 가지고 저희 독무대...

(사람 없는 곳 찾아갔는데 정말 굿!)


하이브 한남

[치킨텐더 랩]

가격 4,300원

 

저는 이날 저녁을 안 먹은 상태라

카페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맛은 무난했습니다. :)


하이브 한남

[아메리카노 하이브]

가격 4,000원

 

그냥 그렇데요...

 

[브라운 치즈 와플]

가격 5,500원

 

와플이 바삭바삭하고 맛있는데

아이스크림은 오가닉이라 그런 건지

맛이 좀 밍밍하더라고요.

 

아이스크림 맛은 선택 가능합니다.


하이브 한남

[주니어 싱글 스쿱]

가격 3,900원

 

식사를 끝내고 나서

배스킨라빈스에 왔으니 아이스크림도

먹어줬습니다.

 

저는 평소에 제가 최애 하는 아이스크림인

레인보우샤베트가 하이브에 오가닉

버전으로도 있다는 것에 감동받으며

고민 없이 선택했습니다.

 

맛은.... 기존 배라 레인보우샤베트에

얼마나 안 좋은 성분들이 많이 들어가는지...

고것이 문제인지... 아님 그냥 오가닉이라

그런지 맛이 좀 밍밍하고 구슬 아이스크림

녹였다가 샤베트로 만든듯한 맛?!?! 에

가까웠습니다.


하이브 한남

층층마다 엘리베이터가 있더라고요.

저는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엘리베이터로

올려다 줄거라 생각했는데...

 

직접 2층으로 내려가셔야 합니다.


하이브 한남 메뉴
하이브 한남 메뉴
하이브 한남 메뉴

하이브 한남 메뉴판입니다!

제가 한 페이지를 덜 찍긴 했지만

거의 전 메뉴판을 담아왔습니다.

잘 보이실지 모르겠네요. :)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우리 힘내자고요! :D

건강하세요.

<위치 공유합니다!>

 

여러분 빠빠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