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니의 일상/지니의 맛집

[압구정 카페] 압구정에 있는 귀요뽀짝한 도넛 카페 '노티드' 들어보셨나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꼬꼬마 지니예요. :D

 

 

 

 

 

 

 

 

 


친구가 전부터 압구정에 귀여운

도넛집 있다고 했어요!

회사 근처라서 방문했었는데요

그곳을 리뷰하겠습니다. :)


노티드 입구

카페 외관입니다!

2층 건물에 귀여운 일러스트들이

여기저기에 있습니다. 제가 또 귀여운 거

좋아하는지 어떻게 알고 입구부터 힐링했어요.


노티드 외관

카페 외부에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더라고요.

 

카페 대표색이 노란색인지 여기저기

노란색들로 가득하네요!


노티드 내부

내부로 들어가면 귀여운 이벤트

포스터가 보여요~! 제가 방문했던 날이

이벤트 시작한 주 첫 주말이었나 봐요. :)


노티드 내부

구석구석에 노란 네온으로

꾸며져 있어요. :)

 

그중에서도 가장 귀엽게 느꼈던 건

노란 스마일!


노티드 도넛

도넛이 유명한 집이라고 했는데

그 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빵들이 있어요!

쿠키도 있었던 것 같아요.


노티드 케이크

케이크 종류도 많더라고요.

케이크 가격 그렇게 비싼 게 아니라

생일 케이크로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노티드 메뉴판

커피나 음료 가격은 요즘 다 비싸서

그냥 무난하게 느껴지더라고요. :)


노티드 계단

저는 이날 2층을 이용했어요.

2층 올라가는 계단에도 일러스트와

노란색들이 가득하죠!


노티드 진동 벨

귀욤뽀짝한 진동벨 보이시나요?

진동벨에도 스마일 그림이 있어요.


노티드 스티커

포장 용기에 붙이는 용도로

입구쪽에는 스티커가 있습니당!

저는 노란색 스티커로 한 장 챙겼어요.


노티드 커피

[카페 라떼]

가격 5,000원

 

저는 이 날 카페라떼

한 잔 했습니다. 배가 부른 상태라

유명하다는 도넛을 먹어보지 못했네요....ㅠ

 

커피맛은 깔끔하고 괜찮았어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우리 힘내자고요! :D

건강하세요.

<위치 공유합니다!>

 

여러분 빠빠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