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니의 일상/지니의 맛집

[압구정 맛집]압구정 수제 햄버거 집 힙한 느낌의 버거집 '다운타우너'

안녕하세요 여러분!

꼬꼬마 지니예요. :D

 

 

 

 

 

 

 

 

 

 

 


오늘은 제가 다녀왔던 버거집을

늦었지만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압구정에 유명한 버거집이 있는데

벽타일 느낌과 색상이 욕실 느낌이라

신기한 곳이라 친구가 가보자고 했던

곳인데요?


 

다운타우너 외관

[ 다운타우너 ]

영업시간 11:00~21:00 Last Order 20:00

 

압구정, 한남, 잠실 등

여러 지점이 있었다고 해요!

 

수제버거집인 다운타우너!

이 날도 사람이 많았던 걸로 기억해요. :)


 

다운타우너 외괸
다운타우너 외관

다운타우너 캐릭터가

햄버거 먹는 귀요미 곰이더라고요.

 

너무 제 스타일 굿즈 탐나더라고요...

 

무신사 가입하면 다운타우너 버거

공짜 당첨될 수 있다는 포스터를 보고

다운 받아서 참여했는데 저는 2,000원

할인쿠폰 받았습니다. :(


다운타우너 내부

내부 분위기입니다!

뒤쪽에 공간이 더 있어요~

사람이 많아서 이 공간만 찍었어요.


다운타우너 카운터

다운타우너 카운터입니다.

카운터 앞에는 티셔츠와 같은

판매 중인 굿즈가 전시되어있어요!

 

저는 직원분들이 착용 중이던 파란색

티셔츠가 탐나더라구여. :)


다운타우너 메뉴판

다운타우너 메뉴판입니다.

버거들의 종류가 다양하죠?

 

저는 아보카도 버거랑, 베이컨 치즈버거

중에서 고민했어요!


다운타우너 번호판

주문 후에는 귀여운 번호판을 받아요!


다운타우너

[ 아보카도 버거 ]

가격 9,300원

제 친구는 아보카도 버거를 선택했어요!

아보카도가 잔뜩 들어있어요.

 

[ 베이컨 치즈 버거 ]

가격 7,800원

제가 선택한 베이컨 치즈 버거!

베이컨에 치즈까지 들어 있는

짠짠의 조합입니다.

 

[치즈 프라이즈]

가격 5,300원

한국식 청년 다방 감자튀김처럼

맛있는 감자튀김을 기대하고 시킨

치즈 프라이즈!

 

전체적인 결론은 가격만큼의 맛은....

저와 친구의 입맛으로는 쉑쉑버거가 더 좋았어요!

 

그냥 딱 가봤다?!?!? 정도의 버거였던 걸로

기억합니다. :)


다운타우너 베이컨 치즈 버거

제가 먹은 베이컨 치즈 버거!

비주얼이 먹음직스럽쥬~!

 

평가는 위처럼 했지만 버거

완먹했습니다!


다운 타우너 피클

매장 안쪽에 셀프코너에

오리지널 피클, 스파이시 피클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요!


다운타우너 입구

다운 타우너 입구에 스티커들을

볼 수 있어요!

 

너무 제 스타일이라 판매하면 사고 싶었어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우리 힘내자고요! :D

건강하세요.

<위치 공유합니다!>

 

여러분 빠빠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