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니의 일상/지니의 맛집

[압구정 맛집] 압구정 맛집이라는 한식주점 '호족반'

안녕하세요 여러분!

꼬꼬마 지니예요. :D

 

 

 

 

 


오늘은 제가 다녀왔던 압구정에서

핫한 한식점을 소개하고자 해요!

 

이때는 아직 재택근무하기 전이라

퇴근 후 바로 압구정 로데오로 이동했어요.

 


호족반 간판

[호족반]

영업시간

11:20 - 21:00 (노 브레이크 타임)

라스트 오더 20:00

 

호족반 저는 회사에서 가까운 곳이고

압구정에 가는 일이 많은데도 처음 들어봤는데요

여기가 유명하다고 하더라고요!

 

웨이팅도 항상 있다고 들었어요.

외관 간판부터 독특한 분위기가 인상적인 곳!


호족반 외관

창문에는 호랑이 그림이 아주 크게

그려져 있어요! 외관만 봐서는

무슨 음식점인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물론 한자로 한식이라고 크게 적혀있어요! :)


호족반 외관

입구에 호족반 굿즈 티셔츠가 있어요!

이쁘더라고요. 요즘은 진짜 식당

굿즈들이 너무 이쁜 것 같아요.


호족반 내부
호족반 내부

호족반 내부 분위기입니다.

안정적인 느낌의 분위기가 너무

제스타일 이더라고요! 벽지들의 무늬가

촘촘하고 어떻게 보면 화려한데도

너무 고급져 보였어요~!


[ 트리플 감자전 ]

가격 14,300

 

가장 먼저 나온 음식!

독특한 느낌과 식간을 자랑하는 감자전!

소스에는 트리플 향이 가득했어요. :)

이 날 먹은 음식들 중 가장 맛있었어요.


[ NY 양념 갈비 ]

가격 38,800원

 

파체에 싸 먹으면 너무 맛있는 갈비!

저는 고기 비계를 싫어해서 약간 부담스러운

첫인상을 느꼈지만 고기 비린 냄새 없이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 들기름 메밀국수 ]

가격 8,800원

 

위 갈비랑 같이 먹었더니 한층 더 맛있던

메밀국수입니다! 특별한 맛이라고 하기에는

그렇지만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 호랑이 부대찌개 ]

가격 11,800원

 

부대찌개 작은 사이즈이지만

가격은 좀 비싼!!!

맛은 치즈 맛이 강한 부대찌개입니다.


[ 청담 김 주먹밥 ]

가격 5,800원

 

맛있는 음식들에 부른 줄도 모르는

배 때문에 추가로 주문한 주먹밥!

귀여운 계란판 모양의 그릇에 나오더라구여.

맛있는 소스가 인상적인 주먹밥 잘 먹었어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우리 힘내자고요! :D

건강하세요.

<위치 공유합니다!>

여러분 빠빠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