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니의 일상/지니의 맛집

[ 이태원 피자 맛집 ] 항상 먹는 피자집만 찾아가는 제가 찾아간 특별한 피자집, '모터시티'

안녕하세요 여러분!

꼬꼬마 지니예요. :D

 

 

 

 

 

 

 

 

 


오늘은 여름 전에 제가 방문했던

이태원 피자집 한 곳을 추천드리려고 해요!

서울 피자 전문가인 친구의 추천으로

다녀왔는데요.

수요미식회에도 반영되었다 해요. :)


모터시티

[ 모터시티 ]

영업시간

11:30 - 22:00

(21:30 LAST CALL)

 

모터시티는 이태원에서 만날 수 있는

피자집으로 일반적인 피자집이 아니랍니다!


모터시티

건물 2층에 위치해있어서

올라가셔야 해요~! 매장이 커서

한눈에 잘 보일 거예요. :)


모터시티 내부

내부에 바도 있어서

간단하게 한잔하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모터시티 내부

창가 자리에는 통유리라 경치가 좋더라구요!

저는 이날 바로 창가 자리를 선택했죠~


모터시티 내부

사진에 보이는 건 창문을 열고 닫을 수 있는

장치인 것 같아요!

독특인 느낌에 한 컷 남겼어요.


모터시티 내부

전체적인 내부 분위기를 볼 수 있는

한컷 더 공유합니다.


모터시티 메뉴판

모터시티 메뉴판입니다!

생각보다 피자 종류가 많더라구여.


모터시티 잭슨피자

[ 잭슨피자 ]

가격 23,900원

 

가장 유명한 메뉴인 잭슨피자

이름부터 힙하죠!

 

피자가 두툼하고 그냥 빵 위에

햄이랑 독특한 소스가 올려진 느낌이

들었어요.

 

맛은 자극적인 피자 맛!?!?

깔끔한 맛을 좋아하는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모터시티 잭슨피자

모터시티 피자 느낌을 좋아하는 사람들도

있다고 해요~!

 

항상 먹는 피자맛에 질린 분이라면

한번 도전해보세요. :)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우리 힘내자고요! :D

건강하세요.

<위치 공유합니다!>

여러분 빠빠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