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니의 일상/지니의 맛집

[ 을지로 카페 ] 커피와 쿠키가 맛있는 작은 카페 '하이 데어'

 안녕하세요 여러분!

꼬꼬마 지니예요. :D

 

 

 

 

 

 

 

 


오늘은 제가 을지로에서 방문했던

카페를 소개드리려고 해요!

 

친구가 유튜버 분들이 리뷰한 것 보고

찜해둔 곳이라 하더라구여


 

을지로 하이데어 외관

 

 

[ 하이데어 ]

영업시간

평일 07:00 - 21:00

토요일 08:00 - 21:00

(일요일 휴무)

 

을지로3가역 근처에 위치한

작은 카페 하이데어입니다!

 


 

하이데어 내부

 

공간이 협소한 카페 이지만 아늑한 분위기가 느껴져요!

매장 오른쪽 분위기입니다.


 

하이데어 내부

 

아래는 매장 왼쪽 분위기입니다.

좁은 공간을 잘 활용한 테이블이 인상적이죠?


 

하이데어 카운터

 

카운터 공간입니다! 커피 머신이 보여요. :)


 

하이데어 메뉴판

 

저는 커피 가격이 비싸겠다 생각했는데

가격 괜찮죠? 메뉴판도 너무 귀엽네요ㅎㅎㅎ


 

하이데어 디저트

여기 디저트들도 유명한데요~!

저랑 친구가 방문한 시간에는 쿠키, 파운드케이크, 마들렌

종류가 남아있었어요!


 

하이데어 디저트

 

빵 위에 캔들 너무 귀엽죠?ㅠㅠ


 

하이데어 쿠키, 커피

[ 플랫 화이트 ]

가격 3,900원

 

저는 커피를 오전에 먹었던 상황이라 안 마시려고 했는데

친구 커피 맛본 순간 바로 저도 구매했던 기억이....

진짜 맛있습니다......!

 

[ 초콜릿 쿠키 ]

가격 1,800원

 

초코쿠키 친구가 구매한 거라 후기만 간단하게 들었습니다.

쿠키몬스터인 친구가 서울에서 먹어봤던 쿠키 중에 탑!

이라고 했어요ㅋㅋ

저도 다음에 먹어봐야겠어요. :)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우리 힘내자고요! :D

건강하세요.

<위치 공유합니다!>

 

 

 

 

 

 

 

여러분 빠빠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