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니의 일상/지니의 맛집

[대치동 맛집] 'BBQ 치킨'은 들어봤지만 'BBQ 치킨 레몬'?

안녕하세요 여러분!

꼬꼬마 지니예요. :D

 

 

 

 

 


오늘은 제가 복날에 방문하게 되었던

익숙한 치킨집의 독특한 변신을

볼 수 있었던 곳을 소개하고자해요!


BBQ 치킨 레몬

[ BBQ 치킨 레몬 ]

영업시간

월요일~목요일 11:30 ~ 23:00

금요일~토요일 11:30

일요일 11:00 ~ 22:00

 

대치동에 위치한 BBQ 치킨 레몬!

기존 BBQ 치킨에 파는 메뉴 뿐만이 아닌

이 곳에서만 먹을 수 있는 메뉴가 있다고해요!


BBQ 치킨 레몬

BBQ 치킨 모델은 이민호군요!

X배너 한번 봐주고 바로 입장했어요.


BBQ 치킨 레몬 내부
BBQ 치킨 레몬 내부

BBQ 치킨 레몬 내부 분위기 입니다.

치킨펍 느낌이 나는 매장!

깔끔하고 넓어서 괜찮더라고요. :)


BBQ 치킨 레몬

메뉴판 입니다!

오른쪽에 보이는 메뉴판이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음식인 것 같아요.


BBQ 치킨 레몬

기본 세팅 모습입니다!


BBQ 치킨 레몬

[ 황금올리브 / 블랙페퍼 ]

가격 21,000원

 

저는 BBQ 치킨에서는 보통

황금올리브만 먹는데 블랙페퍼는

처음 먹어봤어요!

 

저는 후추를 좋아해서 제 입맛에는

너무 맛있었어요. :)

 

통 후추를 한통 부어준 듯 하더라고요!

후추에 고기를 찍어 먹었떠니 깔끔해서

한 마리 다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우리 힘내자고요! :D

건강하세요.

<위치 공유합니다!>

 

여러분 빠빠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