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니의 일상/지니의 맛집

[ 현풍 카페 ] 현풍 자연속에 위치한 '카페 커피로드333'

안녕하세요 여러분!

꼬꼬마 지니예요. :D

 

 

 

 

 

 


오늘은 엄마 친구분 집에 놀러 갔다 방문한

근처 카페를 가져왔습니다!

고향집에서 서울로 복귀하고 복직에 전셋집 마련에

블로그 운영을 한동한 진행하지 못했습니다ㅠㅠ


카페로드 333 입구

[ 카페로드333 ]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카페로드는 대구 달성군 유가읍 현풍로 26에 위치해 있어요!


카페로드 333 내부

내부 중 제가 앉았던 2층의 모습입니다.

테이블 사이에 공간이 넓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게 장점이더라구여!


카페로드 333 카운터

1층 카운테에는 쿠키 종류와, 케이크 종류

또는 볼 수 있습니다.


카페로드 333 내부

메뉴판 사진입니다!

저는 달고나 라떼로 선택했습니다~


카페로드 333 내부

2층에는 이런 공간도 있더라구여!

테이블들이 다양해서 재미있었어요ㅎㅎ

 

친구들이랑 편하게 이야기하면서 놀기에는

나쁘지 않은 자리인 것 같아요.


카페로드 333 내부 3층

3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의 모습입니다.

계단을 올라가면 양쪽에 밖으로 나가는 문이 있어요.

양쪽 다 밖에서 카페를 이용할 수 있는 장소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카페로드 333 옥상

철 테이블도 있지만 나무집처럼

생긴 테이블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봄이나 가을에 이용하기에 좋은 것 같아요

옆에 풍경들이 보이는 게 큰 장점인 것 같아요!


카페로드 333 옥상

가까이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벽쪽에 종이에 주의사항들이 적혀있는 것 같은데...

뭐라고 적혀있는지는 남기지 못했네여ㅎㅎ


카페로드 333 옥상

테이블 자리 피크닉 온 느낌이 들 것 같아요!

자연 속에서 힐링하고 가기에 좋은 카페!

 

음료는 그냥 무난했지만 케이크 종류는

괜찮았어요~ㅎㅎ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우리 힘내자고요! :D

건강하세요.

 

 

여러분 빠빠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