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니의 일상/지니의 맛집

[ 장유 분위기 카페 ] 엄마랑 장유 카페 데이트 '더세하'

안녕하세요 여러분!

꼬꼬마 지니예요. :D

 

 

 

 

 

 


오늘은 집에서 요양하는 동안

엄마랑 데이트했던 카페를 소개하고자 해용!

수술 전부터 엄마가 꼭 같이 가보자고 했던

장유에 유치한 카페인데요~


더세하 입구

[ 더세하 ]

영업시간

매일 10:30 - 21:30

 

장유에 이쁜 카페랑 식당들이 모여있는

곳에 위치한 3층짜리 카페입니다.


카페 더세하

입구에 표시된 걸보니

애완동물 동반 불가능한 곳이더라구여!


카페 더세하

카페 뒷편 마당 공간에서 촬영한 카페의 모습인데요!

밖에도 자리가 있어서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마당도 넓어서 아이들이 많이 뛰어다니더라구여ㅋㅋ


카페 더세하 디저트

카운터 앞쪽에는 다양한 종류의 빵들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이 날 디저트는 따로 안먹었어가지구

맛은 잘 모르겠습니다ㅠㅠ


더세하 케이크

케이크 종류도 4가지 있었어요!


더세하 1층

카페 건물, 1층 입구기준으로는 지하 1층에는

커피 볶는 공간이 있었어요.


더세하 1층

커피 볶는 공간 바로 앞자리 느낌입니다.

경치가 일단 좋아서 힐링하기 좋은 곳!

더세하 1층

같은 공간 반대쪽에는

좌석이 이렇게 생겼어요!


더세하 1층

1층에서 밖으로 나가는 공간이 보이는

창문의 모습입니다!


더세하 밖으로 나가는 길입니다.

건물 구조가 너무 이쁘죠~

전시장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ㅋㅋ

이 길로 나가시면 넓은 초록색 마당이 보여요!


더세하 3층

3층에는 밖으로 나가는 공간이 있어요!

밖에 나가면 어떻게 생겼을 까요?


더세하 3층

수영장과 누울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진짜 너무 멋지죠??

수영장은 수영 가능한지 모르겠어요ㅋㅋㅋ


더세하 카페라떼

저는 카페라떼를 마셨는데요!

커피맛은 고소하니 맛있었어요ㅋㅋ

맛이 진하지는 않았어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우리 힘내자고요! :D

건강하세요.

 

 

여러분 빠빠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