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니의 일상/지니의 맛집

[ 성수 카페 ] 스콘쟁이가 발견한 스콘 카페... 스콘보다는 커피가 더 맛있었던! '마를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꼬꼬마 지니예요. :D

 

 

 

 

 

 


퇴근길에 갑자기 스콘이 너무 먹고 싶어서

급하게 성수에 있는 스콘집 검색해서

발견해서는 부랴부랴 달려갔다가

스콘 맛별로 다 먹어본 카페를 오늘

가져와봤습니당!!!!!!


마를리

[ 마를리 ]

영업시간

매일 09:00 - 23:00

 

칭구랑 성수에 장보러갔다가

분위기가 이뻐서 눈길을 줬던 카페였던

마를리는 스콘이 유명하더라구여!


마를리

밖에서 보이는 내부 모습입니다.

눈길을 줄만하죠?


마를리

내부에 나무들이 많아서

아주 따뜻한 느낌이 들어요.


마를리 스콘

처음에 들어갔을 때 스콘을 발견 못해서

다 팔렸는 줄 알았는데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놓여 있더라구여ㅋㅋ

 

그 와중에 체다&청양고추 무엇!?!? 궁금했지만

저는 초코스콘, 단호박& 레몬스콘, 플레인스콘

3가지를 주문했습니다.


마를리 메뉴판

마를리 음료 메뉴판 입니다.

저는 따뜻한 카페라떼로~


마를리

사진으로만 봐도 넘 행복하네여~ㅎㅎ

식기도구 아주 제 스퇄!

 

커피는 진짜 고소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스콘들은 저는 좀 촉촉한 스타일을 좋아하는데

머랭 스콘 느낌이더라구여ㅋㅋㅋ

플레인은 아주 담백하고 초코는 아주 달고

단호박은 색다르지만 맛있었어요!

같이 갔던 제 친구는 스콘 아주 자기 스타일이라고

좋아하더라구여! 친구처럼 푸석한 스콘 좋아하시는

분들은 추천드려요~!! :)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우리 힘내자고요! :D

건강하세요.

 

 

여러분 빠빠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