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니의 일상/지니의 맛집

[ 도산공원 베이커리 ] 도산공원 근처에 위치한 당근케이크 맛집!? '세시셀라'

안녕하세요 여러분!

꼬꼬마 지니예요. :D

 

 

 

 

 

 


퇴근길에 갑자기 회사 근처에 위치한

당근케이크 맛집이 있다 해서 달려갔던 곳

오늘 가져왔습니다!


세시셀라 정문

[ 세시셀라 ]

영업시간

평일 11:00 - 21:00일~목

(Last Order 영업종료 30분 전)

 

주말 11:00 - 22:00금, 토금,토


세시셀라

민트색이 인상적인 곳 한번 입장해 봅시당!


세시셀라 내부

매장 안 곳곳에 그림, 사진 작품들이

많이 있더라구여!

매장에 처음 들어갔을 때 느낀 느낌은

케이크집은 아닌 것 같았어요!ㅎㅎ


세시셀라 메뉴판
세시셀라 메뉴판
세시셀라 메뉴판

메뉴판 영어로 많이 적혀있죠ㅎㅎ

그것보다 가격이 거의 뭐 밥값....


세시셀라

기본 플레이팅 너무 귀엽죠ㅋㅋㅋㅋ


세시셀라

매장 분위기 한번 더 둘러봐주고 있으면


세시셀라

친구랑 주문한 음식이 나옵니다ㅎㅎ


세시셀라 딸기바나나스무니

[ 딸기바나나 스무디 ]

가격 : 8,600원

 

제가 주문한 딸바!

저희가 아는 그 맛입니다ㅎㅎ

좀 더 과일맛이 강해서 좋았어요~


세시셀라 얼그레이

[ 얼그레이티 ]

가격 : 8,700원

 

친구는 얼그레이티ㅎㅎ

한입 먹어봤더니 그냥 익숙한 그 맛!


세시셀라 당근케이크

[ 당근케이크 ]

가격 : 8,800원

 

가장 기대했던 당근케이크!

생크림과 아몬드가 사이드에 같이 나왔어요!

맛은 저는 좀 꾸덕한 케이크 좋아하는데

폭삭폭삭해서 조금 아쉬웠어요....

친구가 전에 먹어봤을 때는 꾸덕했다고 하던데

제가 가서 그런지...흑...

기본적인 맛은 괜찮았어요!

다시 찾을지는!?!? 모르겠어요ㅎㅎ

 

분위기나 위치가 좋아서 궁금하신 분들은

방문해보세용~ :)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우리 힘내자고요! :D

건강하세요.

 

 

여러분 빠빠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