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니의 일상/지니의 맛집

[ 합천 맛집 ] 엄마가 입에들어가면 사라지는 고기 먹게 해준다고 데려갔던 '삼가식육식당'

안녕하세요 여러분!

꼬꼬마 지니예요. :D

 

 

 

 

 

 


오늘은 수술 후 휴양중일 때

(아직도 휴양 시리즈가 남아있네여...)

고기에 몹시 까다로운 엄마가 아주 극찬을

하시면서 데려갔던 소고기 구워 먹는 집!

무려 합천까지 운전해가야 했던 그곳 리뷰하려고 해요!


삼가식육식당 정문

[ 삼가식육식당 ]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목요일 휴무

 

멀미가 나서 고기먹고 싶은 생각이

사라질 때쯤 도착한 식당!

점심시간보다 이른 시간에 갔는데도

웨이팅이......


삼가식육식당 주차장

식당 앞 골목으로 쭉 들어가지만

전용주차장도 따로 있었어요!

날씨가 너무 좋군요ㅎㅎ


삼가식육식당

매장 안쪽에 들어가서 보니 순서 대기표 작성을

앞쪽 문, 뒤쪽 문 둘 다 작성해야 하더라고요!

저는 그것도 모르고 앞에만 작성해 두었다가

한참 뒤에 알았어요ㅋㅋㅋ

※ 꼭 앞 뒤 둘 다 작성해두세요~ 그래야 빨라용!


삼가식육식당 포장 가격

포장도 가능하더라구요!!

포장하는 사람이 얼마나 많던지.... 제가 점심 다 먹고

나갈 때는 당일 고기가 다 떨어져서 문 닫았더라구요!

이때가 추석 전이라 사람이 더 많았다고 들었어요 :)

저는 고기 가격을 잘 몰라서 싼건지는 잘 모르겠네여


삼가식육식당 메뉴판

이 메뉴판은 먹고 갈 때의 메뉴판입니당

저희는 당연 한우모듬으로 고고~

이때 웨이팅이 길었던지라 급하게 먹느라

고기사진을 못 찍었어요...쥬륵.....

고기 후기는!

이 날만 좀 그랬던 건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다소 질기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정말 입에 녹는걸

기대 했는데 그 만큼은....다른분들은 너무 맛있게

드시더라구여ㅋㅋㅋ 저는 워낙 고기에 예민해서..

그래도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호호


삼가식육식당 된장

소고기 만큼이나 꼭 먹어야 한다는

삼가식육식당표 된장찌개입니다!

 

흔하게 익숙한 된장 맛은 아니구

진짜 진 시고 된짱찌개맛이에여ㅋㅋ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 드시고 나서 건물 뒷편에 쭉 들어가시면

뻥튀기집 있는데 거기 꼭 이용하세요

진짜 너무 맛있어요ㅋㅋㅋㅋ

고기보다 뻥튀기집이 더 좋았던 1인...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우리 힘내자고요! :D

건강하세요.

 

 

여러분 빠빠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