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니의 일상/지니의 맛집

[ 함안 카페 ] 아빠가 요즘 핫하다고 가족들 데려간 카페 '뜬'

안녕하세요 여러분!

꼬꼬마 지니예요. :D

 

 

 

 

 

 


오늘은 함안에 가족들이랑 드라이브 갔다가

아빠가 가족들 꼭 데려가고 싶은 곳이 있다고

논길로 들어가시다가 갑자기 논밭에 나타난

이름도 독특한 카페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 뜬 ]

영업시간

연중무휴

일요일~목요일 10:30 - 21:00

금요일~토요일 10:30 - 22:00

 

주차장도 넓고 카페 앞에 걸어 다니기

좋은 공간들이 인상적인 곳 카페 뜻입니다.


뜬 외부
뜬 외관, 외부

카페 뜬의 외부 모습입니다.

밖에는 아이들이 많았어요.

추가 공간도 아주 넉넉한 곳입니다!


뜬 내부

뜬 카페에 옥상에도 테이블이 있는데요

옥상은 안정산의 이유로

13세 어린이 손님들의 출입을 금한다고 하고

표지판이 있었어요.


뜬 옥상가는 길

옥상가는 계단을 두둔 올라가시면!

뜬 옥상

경치는 좋지만 테이블이 다소 휑한

공간을 만날 수 있어요!ㅎㅎ


뜬 메뉴판

음료 가격은 사실...

좀 비싸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뜬 디저트

빵도 여러 종류를 판매하더라구여!

뻥이 아주 잘 팔리는 것 같아요ㅋㅋ


뜬 크로플
뜬 뺑오쇼콜라

저는 크로플이랑 뺑오쇼콜라 고민하다가

뻉오쇼콜라로 선택!


뜬 카운터

카페 카운터 앞에 있는 창문으로 보이는

경치가 너무 이뻐서 찍었어요ㅋㅋ


뜬 카페라떼

저희 가족은 야외에 자리를 잡았어요

커피맛은....... 맛없었어요....ㅠㅠ

빵은 저는 괜찮았는데 엄마는 별로라고

하시더라구여ㅋㅋㅋ 경치는 인정하지만

조금 아쉬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우리 힘내자고요! :D

건강하세요.

 

 

여러분 빠빠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