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니의 일상/지니의 맛집

[ 군자 카페 ] 친구가 발견한 스콘 맛집 방문했더니 힙했던 곳 '그리네'

안녕하세요 여러분!

꼬꼬마 지니예요. :D

 

 

 

 

 

 


오늘은 집 근처 군자에서 친구가 발견한

스콘 맛집을 저도 방문해본 후 가져왔습니다.


그리네 외관

[ 그리네 ]

영업시간 10:00 - 02:00

 

군자 골목에 위치한 감성카페 그리네는

독특한 테이크아웃 컵이 인상적인 곳입니다.

버리기 아까워서 계속 사용하게 만들더라구여 :)

 

외관의 느낌은 특별하게 다가오는 건 없었어요.


그리네 내부

내부 분위기랑 외부 분위기 비슷하죠?

자리 분위기는 앞쪽과 안쪽이 많이 다르더라고요


그리네 내부

카운터 옆 공간에 아기자기한

작품들이 인상적입니다.


그리네 베이커리

제가 이 곳에 온 이유인

베이커리 코너입니당!!!!

다양한 스콘 종류들이 있고 맛있어 보이는

쿠키까지 있어서 한참을 고민했습니다.

사진 뒤편에도 빵들이 더 있습니다.


그리네

결국 고민하다 커피랑 스콘 2개를

주문하고 하나는 포장했어요. :)

 

제가 앞에서 말했던 커피 테이크아웃잔

보이시죠? 튼튼하고 이쁜 게

한 번만 사용하기에는 아까워 보이죠?


그리네 내부

저는 주문 후 안쪽 자리에 앉았는데요!

안쪽 자리 바닥이 백사장이더라구요!!!

너무 느낌도 좋고 이쁜곳이였어요ㅠㅠ


그리네 카라멜무화과스콘

[ 카라멜무화과스콘 ]

 

가격은 기억이 안 나네요ㅠㅠ

맛은 생각보다 안 달고 맛있었어요.

다만 무화과 말린 건 제 스타일이 아니더라구여...


그리네 카페라떼

[ 카레라떼 ]

 

카페라떼 커피맛 딱 무난하게 맛있었어요.

한잔 다 비웠습니당! :)


그리네 플레인 스콘

[ 플레인스콘 ]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었어요!

플레인스콘이 맛있으면 스콘 맛집이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우리 힘내자고요! :D

건강하세요.

 

 

여러분 빠빠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