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니의 일상/지니의 맛집

[ 연남동 핫플 ] 수많은 디저트집 중에서 가장 인상적인 곳! 레이어드

안녕하세요 여러분!

꼬꼬마 지니예요. :D

 

 

 


한적한 거리를 걷다가 맛있는 디저트를

먹고 싶은 그런 날이 있죠?

 

밤에 와인먹으러 간 것 이후로 처음으로

낮에 방문하게된 연남동!!

진짜 너무 마음이 평온해지더라고요.

힐링하기 좋은 거리였어요.

그 길을 따라 걸어 다니면서 어떤 디저트 집을

방문할지 고민을 했어요.

파운드케이크가 맛있어 보이는 곳

다른 나라의 향기가 진한 곳

저는 케이크와 스콘이 유명한 곳을 선택했습니다.


레이어드 정문

 

레이어드 외관

제가 외관 전체 샷을 찍어오지 못한 걸 후회하면서

카페 레이어드를 소개해보겠습니다.

 

카페 레이어드는 삼청동에도 있으며

연남동점은 2층까지 있어서 카페가 더 크다고 해요.

외관은 전체적으로 붉은 벽돌로 이뤄져 있습니다.

외관 계단 쪽에 포토존도 있고 이쁘게 생겨서

친구랑 사진 찍고 싶었는데 진짜 사람들이 너무

많이 지나다녀서 사진 촬영은 불가능했어요. 


레이어드 카운터

 

레이어드 내부

내부에 들어가시면 정면에 큰 카운터가 위치해있고요

귀여운 담비 인형이 커피 원두 위에 앉아있어요.

인형 좋아하는데 담비 인형이라니 바로 찍었습니다.

레이어드 내부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내부 사진 하나 건졌어요.

위 사진만 보셔도 전체적인 분위기 알 수 있을 거예요. :D


레이어듣 메뉴판

메뉴판은 여기 캐릭터인 강아지 캐릭터가

하단에 그려져 있습니다.

메뉴들은 영어로 적혀있어서 잘 보셔야 할 것 같아요.

가격은 확실히 나가는 편입니다.

주의 사항으로는 두 가지가 적혀있었어요.

 

1. 매장 이용 시 1인 1 음료로 주문 부탁드립니다.

2. 외부음식 반입 및 상업용 촬영이 금지됩니다.

 

주의하셔야 할 것 같아요.

저는 집에 가져가서 먹기 위해 디저트만 하나

구매하고 나가려고 했어요.


레이어드

여기는 빵을 담는 트레이를 흔히 볼 수 있는

넓은 그런 쟁반이 아닌 그릇이 준비되어있어요.

 

마음에 드는  그릇 하나 고르시고

디저트 쇼핑하시면 됩니다. :D


레이어드 스콘
레이어드 케이크
레이어드 케이크
레이어드 케이크

 

레이어드 스콘
레이어드 케이크

디저트 비주얼 진짜 장난 없죠?

디저트만 이쁜 게 아니라 주변 인테리어,

소품까지 신경 써서 그런지 더 인상적이었어요.

크게는 케이크랑 스콘으로 이뤄져 있습니다.

 

친구랑 저랑 좋아하는 스콘 느낌이 비슷한데

레이어드 스콘 먹어봤는데 자기 느낌 아니었다 해서

저는 케이크 중 하나를 선택하려고 했습니다.

 

마지막까지 고민했던 두 가지는 레드벨벳이랑

당근인데요 결국 저는 귀여운 강이지에 홀려

레드 벨벳 케이크를 선택했습니다.

제가 고른 그릇에 레드벨벳 케이크 올렸더니

너무 잘 어울리죠? 아까워서 먹을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아 그리고!

디저트 종류도 연남점이 삼청점보다 다양하다고 들었어요.

디저트 가격이 엄청나죠?

그만큼 기대를 하고 구매했습니다.


래이어드 일회용품

카운터 옆에 나무 포크, 나이프

물티슈, 티슈, 로고 스티커가 준비되어있습니다.

포크랑 나이프가 너무 귀엽죠? :)


레이어드

초장은 익살스러운 표정의

강아지 한 마리와 카페 레이어드 글자 스키터가

부착된 상자에 넣어져 나옵니다.

카페 입구에서 한 컷 찰칵!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우리 힘내자고요! :D

건강하세요.

 

< 위치공유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