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니의 일상/지니의 맛집

[ 이대 셀러드 ] 서울에서 TOP에 드는 디저트집이 이대에 있다고? '위샐러듀'

안녕하세요 여러분!

꼬꼬마 지니예요. :D

 

 

 

 

 

 

 


작년 말에 갑상선에 큰 혹이 있다고 해서
올해 2월에 조직검사받았다가 이상세포라고 해서
코로나로 인해 한동안 병원 방문 안 하다
드디어! 신촌 세브란스병원을 다녀왔습니다.
3개월이 지났다고 또 조직검사를 하더라고요.
새침 검사 무서워서 바들바들했어요. :(

검사 끝난 후 친구랑 오늘은 건강식을 먹어보자!
이대 근처에 디저트 집이 많더라고요.

마지막에 위샐러듀랑 더파니니 고민하다가
친구가 가위바위보 이기면 더파니니 방문
제가 이기면 위샐러듀로 결정했습니다.


 

위샐러듀 정면

그렇게 결정된 위샐러듀
서울 샐러드 맛집 Top5안에 드는 곳이라고 해요.

1호점, 2호점이 있다고 해요!
이대골목을 지도를 따라가다 보면 보이면 정면!
외관 첫인상은 이쁜 카페 느낌이 들었어요.

[ 운영시간 ]
평일 11:00 ~ 22:00
토, 일, 공휴일 12:00 ~ 22:00
Break 15:00 ~ 16:00
Last order 21:00

위샐러듀 외관

식당 창문에 보면 "지중해의 맛과 영양을 담다."
라고 적혀있어요.
궁금해서 찾아봤더니 그리스 음식점 이더라고요!
지중해풍 가정식을 파는 곳이라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위샐러듀 내부
위샐러듀 내부
위샐러듀 내부
위샐러듀 내부

 내부 분위기는 재즈가 어울릴 것 같은 곳이랍니다.
스테인글라스 느낌의 조명, 나무 가구, 피아노가
가장 기억에 남는 곳이네요!


 

위샐러듀 주문

 

주문은 키오스크로 진행합니다.
앱으로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화면에 보이는 주황색 주문하기 버튼을 누르면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위샐러듀 주문

 키오스크 한쪽에 "호밀빵이 더 필요하신
고객님께서는 말씀해주세요" 문구가 적혀있어요. :)
그 외에도 섬세한 문구들을 보며 기분 좋더라고요.


 

위샐러듀 메뉴
위샐러듀 메뉴
위샐러듀 메뉴
위샐러듀 메뉴

 메뉴를 보시면 크게
샐러드, 샥슈카, 마클루바, 비건, 드링크로 구분해요.

주변 테이블들을 봤더니 대부분 샐러드를 먹더라고요.
저는 고민하다가 마클루바 루나를 선택했습니다.


 

위샐러듀 주문

메뉴를 선택하면 메뉴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옵션 선택이 있습니다.

드레싱 옵션으로는 오리엔탈드레싱
사이드 옵션으로는 양파+오이+토마토가 있어요!

그 외에도 아보카도 추가를 원하면 2,900원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위샐러듀 루나

 두둥 루나가 나왔습니다!
루나의 구성은 다음과 같아요. :)

[ 루나 ]

가격 : 9,500

 

토마토렌틸밥, 바질두부튀김, 병아리콩, 블랙올리브,
구운야채, 로즈마리, 매쉬드포테이토, 올리브오일, 크러쉬드 페퍼, 파슬리

고기 하나 없이 건강한 맛이더라고요.
건강식이라는 생각만 들지 않고 잘 먹었어요. :)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배가 고픈 상태였는데도
조금 남겼던 것 같아요.(아까워..)


 

위샐러듀 루나

 처음에 닭고기 튀김인 줄 알고 좋아했던
두부바질튀김입니다.
진짜 바삭한 튀김옷과 적당한 간 덕인지 맛있어요. :)

다음번에는 방문했을 때
샐러드 메뉴를 꼭 먹어봐야겠어요.

병원 다녀온 것 도 잊고 검사로 목 불편한데도
잘 먹었습니다. :)


이 날 비바람이 심해서 힘들었는데

몸과 마음 잘 녹이고 갑니다.

 

이대 위샐러듀 추천해요. :)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우리 힘내자고요! :D

건강하세요.

 

< 위치 공유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