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니의 일상/지니의 맛집

[ 이대 디저트 ] 이대에서 유명하다는 디저트집! '비밀'

안녕하세요 여러분!

꼬꼬마 지니예요. :D

 

 

 

 

 


이대 간 날 샐러드 먹고 디저트가 끌리더라고요!

바로 근처에 이원일 셰프의 빵집이 있었어요.

 

이대역 쪽 경찰서 뒤편 골목에 있어요.

경의중앙 신촌역 1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인 위치!


비밀 외관

[ 영업시간 ]

평일 8:00 ~ 211:00

일요일 10:00 ~ 17:00

 

입구 문 형태랑 간판 형태랑 비슷해서 이상적인 곳!

저녁을 먹고 늦게 방문한 거라 빵 종류가

한정적으로 남아 있을 것 같아 걱정하면서 갔어요.

 

저의 주 목적은 스콘이라 스콘만 있으면 상관없었어요. :)


비밀 외관

입구에 봤더니 타르트가 유명한 집인 듯하더라고요!

얼마 전에 제주도 녹차타르트 먹었는데

좋은 기억이 남아 있어서인지 군침 돌더라고요.

 

비가 많이 와서 입구에서 사진 두장만 급하게 찍고

안으로 입장했습니다.


비밀 베스트 메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

비밀에서 꼭 먹어봐야 할 Best7

녹차타르트, 앙버터프레첼, 밤식빵,

치아바타, 녹차머핀, 댕기고구마

 

카운터 쪽에 위치해 있어요.

블로그 리뷰에서도 많이 보였던

비밀샌드위치, 앙버터프레첼, 녹차타르트!

순위에 있네요.

 

비밀샌드위치 꼭 먹어보고 싶네요.

 

한 가지 더 비밀의 독특한 점!

평일과 주말에 생산되는 제품이 다르다고 해요!


비밀 메뉴

역시나... 늦게 갔더니 빵 종류가

없는 것들이 있었어요.

 

전체적으로 빵 종류는 몇 가지 없었어요.

그만큼 맛에 자신 있는 거겠죠?


비밀 메뉴

인기 많다던 버터프레첼

실물로 만나보지 못했습니다. :(


비밀 메뉴

치아바타 맛있어 보이죠!

종류는 올리브 치아바타. 바질 치아바타가 있어요.

 

치아바타 맛있어 보인다고

친구는 치아바타 구매했어요. :)


비밀 메뉴

저의 오늘의 목표인 스콘!

스콘 종류는 초록마차스콘, 리얼초코스콘,

애기애기스콘, 이~얼그레이스콘이 있습니다.

이름 특이하죠!

 

저는 애기에기스콘으로 선택했습니다.


비밀 메뉴

비밀에서 꼭 먹어봐야 할 Best7에서 본

비밀샌드위치는 다 팔렸더라고요.

 

집에 와서 사진 확인해보니

사진에 보이는 레드벨벳머핀 하단에

덩그러니 놓아진 거 혹시 비밀샌드위치 아니겠죠?

하... 하... 아닐 겁니다. 

 

초록마차타르트는 2개 남아있었어요.

너무 달아 보여서 사지는 않았어요.


비밀 스콘

[애기애기스콘]

가격 : 2,700원

 

비밀에서 사온 애기애기스콘!

집에 와서 바로 먹어봤어요.

 

무난하게 맛있는 스콘인 것 같아요.

제가 스콘은 두 가지 스타일로 나누는데요!

 

하나는 겉 바삭 안 촉촉 스타일

하나는 전체적으로 밀도있고 약간 푸석한 타입

 

이 두 가지로 나누는데 비밀 스콘은

후자에 더 가까운 것 같아요!

(저는 전자를 더 선호하지만 비밀스콘 굿!)

 

다음번에 이대 근처에 방문하면

타르트 꼭 먹어봐야겠어요.


친구가 비밀치아바타는 아쉽다고 하더라고요.

다른 치아바타들은 또 어떨지 잘 모르겠어요!

밀가루 맛을 잘 안 나게 만들었지만

쫄깃함이 부족하다는 한평 남겼어요. :)

 

오늘도 베스트 메뉴는 안 사고 온 나란 사람. :(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우리 힘내자고요! :D

건강하세요.

 

< 위치 공유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