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니의 일상/지니의 맛집

[ 동성로 카페 ] 지나가다 들렸는데 커피랑 케이크 모두 맛있다고? 'LUCE'

안녕하세요 여러분!

꼬꼬마 지니예요. :D

 

 

 

 

 

 

 


할머니, 엄마랑 대구에서 만났을 때 방문했던
카페인데 리뷰가 늦었네요.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던 곳이라 빨리 리뷰
올리려 했는데 급한 곳부터 올리다 보니 늦었어요!


 

LUCE 정문

[ 루체(LUCE) ]

운영시간 11:30 ~ 22:00

월요일 휴무

 

카페는 동성로에 위치해 있습니다.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으며 새로 생긴 곳인 것 같아요.

 

주차 공간이 없어서 차가 있으신 분은 주변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할 것 같아요.


 

LUCE 내부
LUCE 내부

내부는 전체적으로 깔끔해요.
넓지는 않지만 아직 손님이 적어서 괜찮았어요.

이 날 날씨가 더워서 급하게 근처 카페를 찾아간 거라
정보도 없고 기대도 없이 갔습니다.

2층이라 할머니가 올라가시기엔 다소 힘들었지만
조용하고 쾌적해서 만족하셨어요.

 

카페 전체가 조명이 밝아서 사진 찍기도 좋더라고요.


 

LUCE 메뉴

메뉴는 딱 기본적이고
가격은 싼 편은 아니더라고요.

디저트, 커피 모두 사장님 혼자서

만드시는 것 같아요.


 

LUCE 디저트

디저트는 총 6가지가 있었어요.
겉모습은 흔하게 볼 수 있는 비주얼이라
특별한 건 없었어요.


 

LUCE

두둥 메뉴가 나왔습니다.
주문했던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아몬드크림라떼
먼저 나왔습니다. 밑에 티코스터 인상적이죠?
색상이랑 느낌이 어릴 때 홈플러스인형 느낌이 나요.
캐릭터 이름은 기억이 안 나네요.
캐릭터 귀가 잎사귀 모양이었는데
아시는 분 말씀해 말씀해주세요!


 

LUCE 커피

[ 카페 라떼 ]
가격 : 5,000원

제가 선택한 메뉴입니다.
커피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진짜 기대를 안 하고 방문한 곳이라 그런 것이 아닌
정말로 맛있었어요. 진하게 고소하면서 깔끔한 게
정말 제가 좋아하는 커피맛이더라고요.

아메리카노, 아몬드크림라떼도 평이 좋았어요.

아메리카노를 먹었던 엄마가 커피 원두

좋은 것 쓰는 곳 같다고 하시더라고요.

 

아몬드크림라떼를 드셨던 할머니는

달고 고소해서 좋다고 하셨어요. ;)


 

LUCE 케이크

[ 초코 케이크 ]
가격 : 6,000원

초코 케이크는 돌무늬 그릇에 올려져 나와요.
평범하게 생겼지만 맛은 진짜 제가 지금까지 먹어봤던
초코무스케이크 순위 Top2위 안에 들어요.

커피랑 먹기 적당한 단맛!

초코 무스도 거부감 드는 맛이 아닌

적당한 카카오향에 맛있더라고요.


말로 설명하기 어렵지만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LUCE 쿠폰

루체에서 모을 수 있는 스티커입니다.
저는 재방문하기 어려워서 모을 수 없지만
리뷰를 위해 받아왔습니다.

진짜 대구에 살면 자주 방문할 것 같은 곳이네요.


기대 안 했지만 최고로 마음에 드는
카페 중 한 곳이 된 곳 루체!

 

루체에서 먹은 초코 케이크가

계속 생각나네요.

진심으로 추천드립니다. :)

아직은 신생카페라 손님이 많지 않지만

곧 많아질 거라 예상합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우리 힘내자고요! :D

건강하세요.

 

< 위치 공유합니다! >

 

 

(다음 지도에는 아직 주소 업데이트가 안된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