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니의 일상/지니의 맛집

[ 역삼역 ] 드디어 방문해본 '블루보틀' 굿즈들이 인상적인 곳!

안녕하세요 여러분!

꼬꼬마 지니예요. :D

 

 

 

 

 


 

오늘은 소문으로만 듣고 처음 방문해본

한때 떠들썩했던

카페 블루보틀을 다녀온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역삼역 테헤란로를 거닐다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저는 블루보틀이 수익금의 일부 금액을 기부하는

그런 좋은 기업이라 유명한 줄 알았는데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설립된 커피의

퀄리티에 신경 쓰는 커피 쪽에서 애플이라

불리는 곳이라는 말 듣고 한참 웃었어요.

 

제가 잘못 알고 있었던 거죠~!

로고가 병인 데다 파란색이라

물 부족 국가에 수익금을 지원해 주는 줄 알았죠...ㅎ

 

제말 듣고 보니까 좀 그렇게 보이죠? :D

왜 블루보틀이라 이름을 지었을까요?

글 쓰고 나면 찾아봐야겠어요ㅎㅎ

현재는 서울에만 매장이 있는 것 같아요!

검색했을 때 총 7개 매장이 나오네요.


블루보틀 역삼점


입구부터 깔끔하더라고요.

블루보틀이 미니멀한 인테리어를

고집하는 게 한눈에 보였습니다.


블루보틀 역삼점
블루보틀 역삼점 굿즈
블루보틀 역삼점 굿즈

 

매장에 들어가서는 1차로 커피 가격에 놀라고

2차로 너무 깔끔하고 이쁜 굿즈들에 놀랐습니다.

물론 카페 분위기 덕에 더 이뻐 보일 수 있겠지만

일반적인 굿즈들과 다르게 깔끔한 느낌이 너무

탐나더라고요!

 

저는 그중에서도 사진 제일 오른쪽에 보이는 컵과

중간에 보이는 흰색에 나무 손잡이 주전자가

탐났습니다.

그렇지만... 역시나 가격이 너무 비싸더라고요!

안 사요... 아니 못 사요...ㅠ

 

매장 안에 시간이 오전이라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그래서 더 여유로운 마음으로 한 잔 마셨습니다.


블루보틀 역삼점 디저트

 

디저트들도 깔끔하게 보이더라고요.

저는 지인분과 와플을 먹었습니다.

브라우니 케이크도 맛있어 보였습니다.

( 이 케이크는 다음에 꼭 도전! )

 

커피와 와플을 주문하고 창밖을 보고 있으니

테헤란로에서 일하는 직장인이 된

기분이더라고요! :)


블루보틀 역삼점

 

창가 쪽은 통유리로 되어있어 밖이

너무 잘 보여서 그런지

힐링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블루보틀 역삼점

 

기다리고 있으니 커피와 와플이 나왔습니다.

커피에는 하트 모양이 그려져 있었어요. :)

 

커피가 고소하고 맛있다는 생각이 들지만

사실 한국에서 이 정도 돈 주고 맛있는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카페들이 많아서...

여러 번 찾을 만한 곳은 아닌 듯하더라고요!

 

물론 와플 정말 맛있었습니다.

전문 와플점에서 먹을 수 있는 맛!

겉은 달콤바삭 속은 촉촉했습니다.

 

오늘의 블루보틀 후기는 딱 '와봤다!'이런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블루보틀 카페 특성상

의자도 편하지 않고, 충전이 불가능해서

정말 고급진 양아치 카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우리 힘내자고요! :D

건강하세요.

 

< 위치 공유합니다! >

 

 

※ 총평 ※

" 맛있고 깔끔한 커피!

하지만 이 가격에 이 정도 커피 마실 수 있는 곳 많은 게 함정..."

 

 

오늘은 궁금했던 카페를 드디어 갔다 와봤다는 생각에

기분 좋은 하루였습니다.

잘못 생각하고 있던 정보도 수정되었고요.ㅎㅎ